- Today
- Total
올바른 자녀교육(유아, 유치, 초등)느린아이, 언어치료, 감각통합, 특체
언어치료 - 독해력 학습 자료(6) 본문
“쨍그랑” 집 안에서 무언가 깨어지는 소리가 났습니다. 민호는 어떻게 할까 잠시 망설이다가, 영수 어머니께 솔직하게 말씀드리기로 하였습니다. |
1. 집안에서 무언가 깨어지는 소리를 표현한 단어는 무엇입니까?
① 쨍그랑 ② 와장창
2. 어떻게 할까 잠시 망설인 사람의 이름은 무엇입니까?
① 영수 ② 민호
3. 민호는 잠시 망설이다가 누구에게 솔직하게 말씀 드리기로 하였습니까?
① 영수 어머니 ② 민호 어머니
4. 어디에서 “쨍그랑” 하는 소리가 났습니까?
① 집 안 ② 집 밖
국어 개별화 학습지 단계 : 1-17 제재: 글을 읽고 물음에 답하기
( ) 초등학교 ( )학년 ( )반 이름 ( )
다음 글을 읽고 물음에 답하세요
지연이는 아버지와 함께 바다에 왔습니다. 바다는 끝이 보이지 않습니다. 내일 아침에는 해돋이를 구경하려고 합니다. |
1. 지연이는 누구와 함께 바다에 왔습니까?
① 아버지 ② 어머니
2. 지연이는 아버지와 함께 어디에 왔습니까?
① 산 ② 들 ③ 강 ④ 바다
3. 바다는 끝이 보입니까? 끝이 보이지 않습니까?
① 끝이 보입니다 ② 끝이 보이지 않습니다
4. 지연이는 내일 아침 무엇을 구경하려고 합니까?
① 해가 뜨는 것 ② 해가 지는 것
국어 개별화 학습지 단계 :1-18 제재: 글을 읽고 물음에 답하기
( ) 초등학교 ( )학년 ( )반 이름 ( )
다음 글을 읽고 물음에 답하세요
어머니께 어머니 그 동안 안녕하셨어요? 저는 시골 할아버지 댁에 와서 잘 지내고 있습니다. 할아버지, 할머니께서는 올해 과일이 많이 열렸다고 무척 기뻐하십니다. |
1. 이 글은 무슨 글입니까?
① 편지 글 ② 설명하는 글 ③ 주장하는 글
2. 편지를 쓴 사람은 어디에서 잘 지내고 있습니까?
① 우리 집 ② 시골 할아버지 댁 ③ 서울 할아버지 댁
3. 할아버지, 할머니께서는 무엇이 열렸다고 무척 기뻐하십니까?
① 과일 ② 밤
4. 편지를 쓴 사람은 누구에게 편지를 썼습니까?
① 어머니 ② 아버지 ③ 할머니 ④ 할아버지
'언어치료 자료실 > 읽고 쓰기 자료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신문을 활용해서 자녀 교육하기 (0) | 2019.04.17 |
---|---|
언어치료 - 흉내내는 말을 배워요 (0) | 2019.04.02 |
언어치료 - 독해력 학습 자료(5) (0) | 2019.04.02 |
언어치료 - 독해력 학습자료(4) (0) | 2019.04.02 |
언어치료 - 독해력 학습 자료(3) (0) | 2019.04.0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