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Today
- Total
올바른 자녀교육(유아, 유치, 초등)느린아이, 언어치료, 감각통합, 특체
언어치료 - 독해력 학습 자료(3) 본문
송이는 이제 다섯 살입니다. 송이는 왼쪽과 오른쪽 신을 바꾸어 신습니다. 진수는 송이가 신을 잘 신도록 도와줍니다. 송이가 걸어가는 모습은 참 귀엽습니다. |
1. 송이는 몇 살입니까?
① 다섯 살 ② 여섯살
2. 작년에 송이는 몇 살이었습니까?
① 세 살 ② 네 살
3. 내년에 송이는 몇 살이 됩니까?
① 다섯 살 ② 여섯 살
4. 이 글에 나오는 주인공의 이름은 무엇입니까?
① 송이 ② 동이
5. 송이가 신을 잘 신도록 도와주는 사람은 누구입니까?
① 진수 ② 영수
전화가 생긴 뒤에는 소식을 매우 쉽고 빠르게 알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. 이주 먼 곳에도 소식을 금방 전할 수 있습니다. 전화는 참 편리합니다. |
1. 무엇이 생긴 뒤에 소식을 매우 쉽고 빠르게 전할 수 있게 되었습니까?
① 편지 ② 전화
2. 전화가 생긴 뒤에 무엇을 매우 쉽고 빠르게 알릴 수 있게 되었습니까?
① 편지 ② 소식
3. 아주 먼 곳에도 소식을 금방 전할 수 있는 것은 무엇입니까?
① 편지 ② 전화
4. □ 안에 알맞은 말은 무엇입니까?
<전화는 참 □ □ 합니다.>
① 편리 ② 불편
영수는 도서관에 갔습니다. 아버지를 따라서 갔습니다. 사람들이 모두 책을 읽고 있었습니다. 영수도 아버지 옆에서 책을 보았습니다. 조용히 그림책을 보았습니다. |
1. 누가 도서관에 갔습니까?
① 영수 ② 재민
2. 영수는 어디에 갔습니까?
① 시장 ② 도서관
3. 누구를 따라서 갔습니까?
① 어머니 ② 아버지
4. 영수는 누구 옆에서 책을 보았습니까?
① 아버지 ② 어머니
5.영수가 본 책은 무슨 책입니까?
① 그림책 ② 동화책
6.영수는 아버지와 함께 무엇을 보았습니까?
① 만화영화 ② 책
'언어치료 자료실 > 읽고 쓰기 자료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언어치료 - 독해력 학습 자료(5) (0) | 2019.04.02 |
---|---|
언어치료 - 독해력 학습자료(4) (0) | 2019.04.02 |
언어치료 - 독해력 학습 자료(2) (0) | 2019.04.02 |
언어치료 - 독해력 학습 자료(1) (0) | 2019.04.02 |
언어치료 - 언어 독해력(그림으로 배우는 독해력) (0) | 2019.04.0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