올바른 자녀교육(유아, 유치, 초등)느린아이, 언어치료, 감각통합, 특체

아들과 딸 데리고 송도 센트럴파크 다녀왔네요. 본문

아들의 성장 이야기

아들과 딸 데리고 송도 센트럴파크 다녀왔네요.

모두의 발달 2019. 4. 6. 00:25

지난 여름의 어느날

온가족이 송도 센트럴파크로 나들이를 갔다 왔네요.

4인용 자전거도 탔습니다.

그런데 아빠들만 힘들다고 하면 안 되겠지요?

엄마들도 페달을 굴리니까!

그런데 왜 아빠가 더 힘들까요?

거북이 아들이 이제는 제법 힘을 쓰네요. 힘내라 아들!!

토끼 딸래미는 이쁘네요.

 

패밀리 보트로 기억하는데 맞나요??

운전하는 게 까다롭다고 힘들어하는 사람들이 많네요.

 

송도 센트럴파크

아이들과 함께 가기에 좋은 거 같습니다.

물과 숲과 보트가 있으니 아이들은 마냥 신났네요.

중간 섬에는 토끼도 있더라고요.

호수를 바라보는 테라스 식당에서 잠시 여유를 느끼기도 했네요.

일 년에 한 번 정도는 가도 좋을듯하네요.

'아들의 성장 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느린 아들의 농구 도전기 1편  (0) 2019.04.06
Comments